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 100개를 사면 얼마인가요?

만약 여러분이 인스타그램 좋아요를 사려고 한다면, 여러분은 그것이 얼마인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. 안타깝게도, 이 질문에 대한 확실한 답은 없습니다. 이 모든 것은 당신이 좋아요를 구매하는 계정의 종류(개인 계정 대 공공 계정), 당신이 찾고 있는 좋아요의 수, 그리고 당신이 거래하기로 선택한 회사에 달려 있습니다. 그러나 몇 가지 일반적인 요인을 바탕으로 대략적인 견적을 드릴 수 있습니다. 500명의 팔로워를 가진 개인 계정과 25,000개의 좋아요가 필요하다고 가정하면, 1,000명당 약 5달러를 지불할 것으로 예상하세요. 그리고 만약 여러분의 목표가 100,000개 이상의 좋아요를 사는 것이라면, 천 개당 약 10달러를 지불할 것으로 예상하세요.

1. 인스타그램이란?

인스타그램은 10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는 인기 있는 사진 및 비디오 공유 플랫폼입니다.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최대 1080p 해상도의 사진과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. Instagram은 해시태그, 필터, 스토리 조정 표지와 같이 아름답고 공유 가능한 사진과 비디오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. 또한 다른 사람들을 팔로우하고, 그들의 최신 게시물을 보고, 친구들과 그룹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.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구매하는 것은 당신의 계정을 더 많이 노출시키고 팔로워를 쌓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.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더 많은 좋아요를 사고 싶다면, 당신은 이것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를 살 수 있는 방법 중 일부는 유료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팔로워를 구매하는 것을 포함합니다.

2.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 100개를 사는 방법은?

만약 여러분이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사고 싶다면,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. 당신은 마케터로부터 특정한 좋아요를 살 수도 있고 광고비를 지불할 수도 있습니다. 다음은 각 항목의 내역입니다:

마케터에게 좋아요를 사세요

마케터로부터 좋아요를 구입하려는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Hootsuite 인플루언서 Network와 같은 인플루언서. 포브스 선정 대한민국 베스트 인스타 마케팅 회사 인스타대장.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구입하는 것입니다. 이 플랫폼을 통해, 당신은 당신의 계정에 실제적이고 활동적인 팔로워들을 가격에 제공할 숙련된 마케터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.

인기 있는 옵션 중 하나는 10달러에 1000개의 좋아요를 사는 것입니다. 이렇게 하면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(SERP)를 시작할 수 있는 충분한 지원을 계정에 제공할 수 있으며, 이는 항상 좋은 홍보가 됩니다. 게다가,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계정을 팔거나 스폰서를 바꾸기로 결정한다면, 많은 추종자들이 구매자를 찾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.

광고비를 지불하세요

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유료 광고입니다. 이 옵션은 일반적으로 마케터로부터 좋아요를 사는 것보다 더 비싸지만, 당신이 더 많은 표적 팔로워를 원한다면 그럴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. 대상 시청자의 규모와 광고 유형에 따라 비용은 1,000건당 0.50달러에서 1,000건당 500달러까지 다양합니다.
¨C11C하지만, 유료 광고는 종종 유기농 광고보다 참여율이 낮기 때문에, 당신의 목표 시청자들이

3.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 100개를 사는 비용은 얼마인가요?

인스타그램은 8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는 사진 및 비디오 공유 앱입니다. 그것은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이며 친구, 가족, 팔로워와 사진과 비디오를 공유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.

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 100개를 사는 비용은 좋아요당 3.99달러입니다. 이 가격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항상 앱의 웹사이트를 확인하거나 당신이 좋아요를 산 가게로 직접 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

4. 결론

Instagram은 8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한 시각적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입니다. 이렇게 많은 청중이 있으면 기업과 개인이 잠재 고객 및 팔로워와 연결하기 위해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인스타그램 좋아요를 구매하는 것은 플랫폼에서 가시성과 참여를 높이는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.

인스타그램 좋아요를 살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. 일부 공급자는 설정된 수의 좋아요가 포함된 패키지를 제공하는 반면, 다른 공급자는 고객이 필요한 만큼 좋아요를 구입하도록 허용합니다. 각 유형의 유사품에 대한 가격은 다르지만, 평균적으로 100개의 유사품을 구매하는 비용은 100개의 유사품에 대해 약 2.50-$5입니다.

결론

소셜 미디어의 존재감을 높이고 더 많은 팔로워를 유치하고자 한다면, 인스타그램에서 100개의 좋아요를 사는 것이 당신을 위한 길일 수 있습니다. 당신의 계정 크기에 따라, 100개의 좋아요 구매는 $10에서 $15까지 가능합니다. 그러나 구입하기 전에 몇 가지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:
-여러분이 하고 싶은 말에 관심이 있는 청중을 목표로 삼으세요. 만약 당신의 계정이 주로 인스타그램과 관련이 없는 콘텐츠로 채워져 있다면, 당신의 팔로워들은 당신의 새로운 “좋아요”에 대해 신경 쓰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
-좋아요의 목적을 생각해보세요. 그것들은 허영심 측정 기준인가요. 사람들은 당신이 인기 있는 것을 보고 싶어하나요?) 그들이 당신의 메시지를 증폭시키는 것을 돕기 위한 것인가요?
– “좋아요”가 도달 범위와 참여율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현실적으로 파악합니다. 좋아요 수가 많으면 참여도가 높아지는 것과 같은 것은 사실이지만, 여러분을 팔로우하는 모든 사람이 여러분의 계정을 좋아했더라도 여러분의 모든 게시물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. 즉, 1,000개의 유사 구매가 자동으로 가시성을 높이고 팔로워 수를 증가시킬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.